건국대 CAN BE FUN FOR ANYONE

건국대 Can Be Fun For Anyone

건국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주로 새내기들이 넓은 캠퍼스에 적응하지 못하고 길을 잃을 때 우연히 발견한다고 한다. 옥희의 영화에서 이 곳이 나온 적 있다. 홍상수 감독이 당시 건대 영화학과 교수였던 게 인연이 된 듯하다.

전북특별자치도

수학 : 미적분학의 일변수 미적분, 곡선, 무한수열 및 급수, 벡터, 편도함수와 적분 등

원래의 소속은 각각 정치외교학과, 행정학과는 정치대학. 경제학과, 국제무역학과, 응용통계학과는 상경대학. 융합인재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글로벌융합대학.

기업 인사담당자, 진학을 추천하는 교사와 학부모 모두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참고로 새내기의 경우, 시간표에는 종강이라 표기되어 있고, 지도나 홈페이지에는 종합강의동이라 나와있지 않아 혼란해하는 경우가 많다. 잘 알아두도록 하자.

추가합격자 발표(개별 전화통보 포함)는 건국대 입학처 홈페이지에 공고하며, 지원자는 발표일을 사전에 확인하고 발표기간 내에 추가합격자 명단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생환대에서 진행하는 실험을 위한 식물 등을 키우는 온실이다. 교육과학관 뒤쪽에 위치해 있다. 워낙 깊은 곳에 있는지라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곳의 존재도 모르고 졸업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도조의 리더십하에서 가타쿠라 다다시(片倉衷), 츠지 마사노부 그리고 네 명의 교수들에 의한 건국대학 창설준비위원회가 진행되었다.

대학별 수학 영역 미적분/기하와 탐구 영역 과학탐구 응시자에게 부여하는 가산점은 아래 도표와 같다.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융합인재학과는 사회과학분야의 website 여러 전공을 융복합적으로 이수하게 하면서 학과 자체적으로 사회진출분야별(정부, 공기업, 법조계 등)로 필요한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고급 융복합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창의적·인문학적 역량 배양과 더불어 고품질의 진로맞춤형 교육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교과과정을 설계하여 운영한다.

평가요소별 주요 전형자료 이외에도 학생부의 모든 내용이 전형자료로 활용됨

Report this page